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여행 가이드에대한 첫번째글을 작성해보려고합니다. 일본의 수도인 도쿄에대해 알아보려고하는데요 도쿄는 독특한 문화와 매력적인 관광지로 가득찬 도시입니다. 다양한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는데 도쿄여행을 고민중인 분들께 다섯가지 여행지,체험활동에대해 추천해드릴려고합니다.

 

일본아사쿠사

첫번째는 아사쿠사 입니다. 아사쿠사는 도쿄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 명소인데요 아사쿠사 신사는 전통적인 일본 스타일의 건축물로 알려져있으며 주변에는 상점과 전통 장터가 위치해 있습니다. 아사쿠사로가면 일본의 오래된 분위기를 느낄수있고 기념품 가게에서 독특한 선물을 구입할수도있습니다. 그외에 유흥시설도 많이있고 센소지 - 토지사 아사쿠사 주차거리 돈조 아사쿠사 엔터테인먼트 궁 등등 여러가지가있어서 관광객들이 많이 찾고 선호하는곳입니다.

일본 우에노공원

두번째는 우에노공원입니다. 우에노공원은 도쿄에서 가장큰 공원중하나인데요 조용하게 즐기고 싶은분들께 추천드릴수있는 장소입니다. 공원 안에는 우에노 동물원도 위치하고있어서 가족들과 함께 동물들을 관찰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습니다. 동물 좋아하시는분들도 좋고 연인간에 데이트하기도 좋은장소입니다. 이곳은 일본의 역사,예술,과학 등등 다양한 측면의 모든 체험을 할수있는곳이라서 강추드립니다!. 참고로 우에노 동물원은 일본 최초의 동물원이고 1882년에 개장되었다고합니다. "판다"도 볼수있다고해요 ㅎㅎ

 

일본시부야

세번째는 시부야인데요!일본 시부야는 일본여행하면 다들 한번쯤 들어보셨을겁니다. 도쿄에서 현대적인 체험을 할수있는곳이죠 다양한 쇼핑, 식사, 엔터테인먼트 다양한 활동이 모두가능한곳! 위에 사진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횡단보도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왔다갔다 하는 장면이 장관이죠 수백명이 왔다갔다한다고해요 ㅎㅎ 시부야 크로스링이라고 부르더라구요 그외에 시부야 109라고 일본의 패션과 문화 젊음을 느낄수있는곳이있구요 이곳에서는 엑세서리,화장품 등등 모두 판매하고 유명합니다

 

시부야 센터거리라는곳도있는데 이곳은 음식,카페등이 유명한곳이고 최신 유행과 트렌드는 모두 이곳에서 시작된다고봐도 과언이 아니네요 그리고 시부야 현무사 라는곳이 있는데 이곳에는 동상이있구요 약속장소로 유명한곳이라고합니다 한국으로 따지면 강남역10번출구같은곳이 아닐까하네요 ㅋㅋ

 

시부야아키하바라

 

네번째는 아키하바라 입니다. 일본은 많은사람들이 아시다시피 애니매이션,게임도 유명하잖아요 ㅎㅎ 만약그쪽에도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키하바라는 꼭 들려보셔야합니다. 아기하바라는 전자상가도많고 애니매이션 피규어 굿즈도 판매하고 게임을 즐길수도있구요 오타쿠들의 성지라고 불리는 곳이기도합니다. 디지털매장이 정말 많습니다. 오래된 골동품도있고 20대분들은 다좋아하실것같아요 그리고 가장유명한 메이드카페도 이곳에 밀집해있고 그외에 코스프레카페도있구요 모든 애니매이션,게임,만화 등등 축제는 이곳에서 시작된다고 보시면 될것같습니다. 저도 이번에 가볼생각이네요 ㅎㅎ

 

 

 

후지산 등반 장면

다섯번째는 후지산 등반입니다! 후지산은 일본에서 가깝진않은데요 2시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있습니다. 후지산은 다들 아시다시피 일본에서 상징적인산으로 매우 유명한곳입니다. 후지산 등반은 도쿄를 방문한 여행객들에게 인기있는 명소입니다. 젊은분들은 등산을 안좋아할수있지만 등반경로도 난이도별로 나뉘어져있어서 쉽게 올라갈수도있구요 도전적인 여행을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후지산에 올랐을때 성취감은 이루 말할수없을겁니다.  참고로 후지산은 일본에서 가장 높은산이고 7월부터 9월중순까지 등반시즌이라고하는데 곧 시작되니까 준비해보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다만 신체적으로 힘들고 준비해야하는게 많기때문에 평소에 등산을 좋아하시는분이거나 미리 준비를 많이해서 도전해보시는게 좋을것같고 무엇보다 안전에 유의해야겠죠??

 

 

 

총 다섯곳을 안내해드렸는데요 여행의 목적이 각자 다를수있기때문에 다양한 주제로 설명드렸습니다. 저는 도쿄에가면 꼭 가는곳이 디즈니랜드인데요 워낙 유명해서 설명은 드리지않았습니다. 조용하게 즐기고싶을수도있고 익스트림한걸 좋아하시는분도계실거고 축제를 즐기고싶으신분들도있으실거고 다양하실것같은데 목적에 맞게 잘 여행 다녀오셨으면 좋겠네요 곧 여행시즌인데 다들 화이팅하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